본문 바로가기

Author/In Media

티스토리 블로그 초대장 보내드릴께요(7월 8일현재, 60명추가 신청가능)


유진님이 전하는 자연 그대로의 건강한 식탁


2011 년도
베스트 블로그 인터뷰
지금봐도 기분좋아요^^




티스토리 블로그
시작하실분
이멜주소를
방명록이나 댓글로 남겨주시면 
초대장 보내드릴께요.

신청하신 분들 집계해서

다 보내드릴테니, 느긋하게 기다려주세요.


제가 영어권 블로그
웹호스팅 업체 
여러곳에서 
경험시도해봤지만,
운영이 매우 복잡하고 비싸요.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체제는 
과연 세계최고라
자부할만큼 잘된 웹호스팅
프로그램이자 무료입니다.

제가 우수블로그라
초대인원 거의 무제한이니 
많이 응해주세요.

6/23일까지 신청하신분들

초대장 모두 발송드렸고요.
혹시 못받으시거나 초대받고픈들 
계속 신청바랍니다.
제가 초대장을 보유만하고 방출을 안한관계로
이제보니...100장이 아니라 더 많습니다. ㅎㅎ 
66명 추가로 신청받습니다.
오늘을 계기로 소유한 땅= 초대장? 모두 오픈하고 
시작하려는 의지가 있으신분들께 다 드리고 싶네요.^^

티스토리 블로그는
가입제가 아니고, 멤버제입니다.
개인 이멜주소를
댓글이나 방명록에 남겨 주시면 초대할께요^^

멤버제 블로그 시작할때는 

누구한테 초대받은가도 중요합니다. 음 하하~~!! 


오가닉 식탁 저자, 황유진 드림


PS. 티스토리는 세계로 나가야 한다. 

정말!! 누가 만들었는지...

세계적으로도 자랑스런 한국의 웹호스팅과 웹디자인까지 

총괄 제공하는 우수한 업체임을 나는 자부한다.


영어권블로그 리서치해서 경험해본 웹호스팅,

세계최고 10위권 이라는 정보는 사실이 아니다.

막상 시작하려면 치뤄야할 시간과 돈의 댓가가 엄청나다.

광고, 스캠...그에 비하면 티스토리는 얼마나 정직하고 친절하며 자비로 베푸는 것과 같다.



미국 공인 영양컨설턴트 황유진의 건강 요리 신간 설탕 말고 효소

10% 할인받는 곳으로 지금 바로 사러가기/ 교보문고 지마켓알라딘

먹는 이유가 분명한 유진의 179개 파워 레시피   

오가닉 식탁 전세계 온라인 즉시 구매처는 G- MARKET


월간 여성 잡지 퀸(Queen), 오가닉 라이프- 메뉴 컬럼 연재중(2012~ 현재).

미중앙일보 격1~2월간 요리컬럼 연재중(2014~현재)

미국서 인기, 오가닉식탁 공식 페이스북 

좋아요 페이지 Yujin's Organic Food & Life 로 여러분을 초대 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sdscom | 황인옥 |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22-5 대림리시온 801 | 사업자 등록번호 : 220-02-87546 | TEL : 031-8022-7655 | Mail : design111@daum.net | 통신판매신고번호 : 87546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